최근 JTBC 사건반장에서 다룬 문신남의 택시기사 폭행 사건이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아버지 뻘 되는 택시기사를 빨리 가지 않는 다는 이유로 폭행하고 흉기로 위협을 한 것입니다.
공개된 영상 속 잠옷 차림의 남성은 택시기사의 머리를 밀치고 주먹으로 위협을 했습니다. 이후 그는 택시기사의 멱살을 잡고 바닥에 내동댕이 치고선 다시 멱살을 잡고 끌어 올려 몸을 밀쳤습니다.
이후 남성은 윗옷을 들추며 상반신 가득 메워진 문신을 택시기사에게 보여줬습니다.
취재 결과 문신 남성은 광주에서 택시를 탑승 후 전주, 부안 등을 오갔는데, “택시가 빨리 기자 않는다”며 흉기로 택시기사를 위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택시기사가 결제를 요구하자 이같이 무자비하게 폭행한 것입니다.
한편 해당 영상을 촬영한 이는 문신 폭행남의 지인으로 당시 연락을 받고 택시비를 대리 결제하러 갔다고 합니다.
해당 영상을 제보한 이는 ‘사건반장’에 폭행남이 전주 지역에서 활동하는 조폭이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외에 해당 남성에 대한 신상정보도 밝혀졌지만 방송 중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JTBC 사건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