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과의 19금 사생활 있었는데..” 최근 나는솔로 나온 남녀 출연자 근황에 모두 깜짝 놀랐다

2024년 2월 20일   김주영 에디터

나는 솔로 17기 출연한 현숙 상철 결혼 확정..사생활 논란 딛고 해피엔딩 맞이했다

SBS 플러스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7기에 출연했던 남성 출연자 상철과 여성 출연자 현숙이 결혼한다.

나는 솔로 17기 현숙, 상철은 지난 2월 18일 커플 공동 인스타 계정을 통해 커플 화보 및 결혼 소식을 공개했다. 이들은 “커플 화보 찍고 왔다.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너무 유명한 스튜디오에서 너무 좋은 드레스와 수트를 입고 사진을 찍게 돼 부담이 100배였지만 촬연 내내 분위기 띄워주고 재밌게 해준 우제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촬영했다”고 적었다.

이어 “이날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서인지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결혼 얘기를 하게 됐고, 커플 화보부터 결혼식장까지 일사천리로 꼼꼼하게 진행해 주시는 이경희 대표님 덕분에 드디어 어제 식장을 예약하고 왔다”고 알렸다.

올해 8월 24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힌 현숙, 상철은 “저희가 서로를 알아본 여름날보다 조금 더 늦은 여름날 부부의 인연을 시작할까 한다”면서 “너무나도 특별한 인연, 감사한 마음으로 잘 지켜나가 보겠다”고 다짐했다.

현숙과 상철은 1988년생 동갑이다. 현숙의 직업은 회계사이며, 상철은 광고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방송한 ENA 나는 솔로 17기 최종회에서 선택,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상철이 과거 강원도 양양에서 한 여성과 수위 높은 춤을 추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에 상철은 “내 모자란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께 불쾌감을 줘 죄송하다. 깊이 반성한다”고 사과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