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 나온 배우 이XX” 여친 중요부위 찍고 잠수이별한 배우 L 씨 정체 드러났다

2024년 2월 26일   김주영 에디터

네이트판 여자친구 연락 안하고 잠수이별한 유명 배우 L 씨 신상..배우 이XX 거론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유명 배우 L 씨에게 잠수이별을 당했다는 여성의 폭로글이 올라와 일파만파 퍼지고 있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는 글이 올라왔다. 글을 쓴 A씨는 “6년 전쯤 처음 만나기 시작했고 4년을 넘게 만났는데 최근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별 문자를 받기 며칠 전 만났지만 좋은 시간을 보내고, 전혀 이별의 낌새를 눈치채지 못했다고 했다.

A씨는 “그는 평소 본인이 하는 행동이 항상 모두 맞는 것처럼 말하고 배려나 존중 따윈 없이 마음대로 행동했다”며 “헤어짐도 문자로 통보하고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는 것이 본인의 자유라고 생각한다면 지금 이렇게 여기에 글 쓰는 것도 나의 자유로 생각하겠다. 앞으로는 사람을 헌신짝 버리듯 버리지 않길 바란다”고 비판했다.

A씨는 이별의 방식뿐만 아니라 그동안 상대방에게 찍어 준 신체 주요 부위 사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위, 아래로 중요 부위 사진을 보내 달라 해서 보내준 것만 수십 장이다. 내가 지금 바라는 건 내 사진이 완벽하게 삭제됐는지다”며 “수십 장 보낸 사진 중 수많은 사진은 연애 초반에 보낸 것이고 찍어서 보내는 게 늘 찝찝했지만 (상대방이) 너무 원했고 믿었기 때문이었다”고 부연했다.

이어 “제가 (사진) 찍기를 싫어해서 최근 한 2년간 보내지 않았는데 마지막 만난 날 찍은 사진은 그분의 생일이라서 선물로 찍게 했다. 사진이 너무 적나라해서 걱정이다”고 덧붙였다.

글 말미에 A씨는 “이기적인 사람인 건 알았지만 끝까지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에게 더는 멍청하게 당하지 않을 것”이라며 “냉혹하고 공감 능력이 없는 사람이지만 조그마한 공감 능력이라도 발휘해서 마지막으로 저에게 이별을 고했다면 받아들였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 해당 글은 삭제됐으나 26일까지 여러 커뮤니티에서 회자됐고, 그 가운데 문제의 배우 신상에 대한 추측도 늘어났다. 가장 이름이 많이 거론되고 있는 인물은 바로 배우 이XX이다.

배우 이XX은 과거 자신의 여자친구와 교제를 하다가 잠적을 해 외국으로 도망을 갔던 적이 있는 인물로 알려졌다. 그의 과거가 밝혀지며 이번 잠수이별 배우 L 씨 신상 역시 배우 이XX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것.

이번 논란에 대해 이XX 측은 입장을 밝히고 있지 않은 상태. 그러나 아직 이번 논란의 당사자가 배우 이XX라는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 여전히 해당 배우가 누구인지 유추하는 글이 온라인에서 빠르게 퍼지면서 무고한 피해자가 나올 수 있다는 우려도 크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