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아는 국내 야구선수, 내조 잘하는 아내 배신하고 ‘강남 업소녀’와 새살림

2024년 2월 27일   박지석 에디터

국내 유명 야구선수 유흥업소 직원과 불륜

최근 국내 유명 야구선수가 강남 유흥업소 여성과 불륜 관계라는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MLB파크를 중심으로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KBO 유명 프로야구 선수가 와이프를 놔두고 유흥업소 직원 여성과 바람을 폈다는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해당 사건은 커뮤니티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으며 많은 누리꾼들은 그 정체를 추측 중입니다.

해당 야구선수 아내 평소 ‘내조’로 유명해.. 장인도 사위 사랑 지극

알려진 바에 의하면 해당 야구선수의 아내는 그의 불륜 사실을 알고 현재 이혼 절차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또한 현재 팔로우가 끊어진 상태이며, 비공개로 전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는 것은 불륜을 했다고 지목된 해당 야구선수의 와이프가 내조에 굉장히 적극적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인데요.

특히 야구선수의 장인 또한 평소 사위사랑을 온라인을 통해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한 매체에 의하면 불륜 사실에 대해 지목된 야구선수는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누리꾼들 해당 사건에 특정인들 지목 중

누리꾼들은 해당 사건에 몇몇 현재 인스타그램을 갑작스럽게 비공개로 전환한 야구선수들을 사건의 주인공을 점찍고 있기도 한 상태인데요.

누리꾼들은 “야구선수들은 유독 이런게 많은 것 같다”, “누군지 짐작은 가는데 얘기는 못할 것 같다”, “진짜 실명 밝히자” 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허나 지금은 특정 인물의 공식적인 입장문이 없는 만큼 섣부른 판단은 지양해야 되는 상황입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