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모텔에서 사망한 30대 여자배구 선수 누구인지 신상 나오고 있다

2024년 3월 11일   김주영 에디터

국내 여자 프로배구 선수 출신 30애대 여성..전주 모텔에서 극단적 선택 추정 숨진채 발견

유명 여자 프로배구팀에서 활동했던 여자 프로배구 선수 출신 30대 여성이 전주시 덕진구의 한 모텔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이를 두고 사망한 30대 여자 배구선수의 정체와 관련해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 모 선수라고 신상이 특정되고 있는 것이 확인됐다.

11일 전북경찰청 등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1시께 전주시 덕진구 한 모텔에서 A씨가 숨져 있는 것을 실종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발견됐다.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외부 침입 흔적이 없는 점으로 미뤄 강력범죄 가능성은 낮은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유족 등 주변을 상대로 구체적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망한 여자 프로배구 선수 출신 A 씨 신상과 관련해 아직 공식 발표는 나오지 않았으나 이미 배구 팬들 사이에서는 30대 배구선수 김 모 씨의 실명이 특정되고 있는 상황이다. 김 씨는 모 프로배구팀에서 활약하다 은퇴한 전직 배구선수 출신으로 알려졌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AI 데이터 활용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