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수빈 갑작스레 전해진 결혼 소식, 그런데 신랑 정체가 심상치 않다

2024년 3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아프리카TV BJ수빈 최근 결혼 소식 발표

아프리카TV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BJ수빈이 결혼 발표를 한 가운데 예비신랑이 유명인이라는 소문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BJ수빈의 결혼 소식과 관련된 게시물이 올라왔는데요, 해당 게시물에는 BJ수빈이 아프리카TV 방송 중 “결혼을 할 것 같다”는 언급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아프리카TV BJ수빈 예비신랑 너무나 유명한 스포츠 선수

현재 BJ수빈의 예비신랑의 정체와 관련해서는 팬들 사이 떠도는 소문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 중 누리꾼이 가장 주목하고 있는 것은 BJ수빈이 국내 유명 축구선수와 결혼한다는 정보인데요.

BJ수빈의 인스타그램에는 평소 축구선수들이 많이 팔로우 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이중 한 누리꾼은 BJ수빈이 “FC안양 선수와 결혼한다는 말이 있네요”라며 특정 팀을 언급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BJ수빈 김인호 짝사랑하다 차이고 울던게 엊그제 같은데”, “헐 결혼 발표했구나. 축하해요”, “주전 선수라는 소문도 있던데 진짜인가?”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와 관련 돼 공식적으로 확인 된 바는 없기 때문에 무분별한 추측은 자제해야 할 때입니다.

BJ수빈, 아프리카TV 대표 남캠 김인호와 러브스토리

또한 과거 BJ수빈은 아프리카TV 대표 남캠으로 자리잡은 김인호에게 고백을 한 적이 있는데요. 그러나 알려진 바로 이는 사적으로 연락한 것이 아닌 가상 연예프로그램을 진행 하던 중 고백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둘의 연기와 케미가 워낙 좋았던 탓인지 일부 팬들은 BJ수빈이 김인호에게 진심으로 좋아한다고 말했던 것이라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다른 편에서는 연예프로그램 중 짜여진 각본대로 한 것이라며 이 같은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김인호와 BJ수빈은 가상 연예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외에도 같이 잠을 자는 ‘잠방’ 등 또한 함께한 적이 있습니다.

결혼 소식으로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BJ수빈 프로필

이름: 조경빈

출생: 1996년 6월 28일 (27세)

신체: 162.8cm 50kg 245mm

가족: 부모님, 오빠

MBTI: ENFP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 ‘BJ수빈’, BJ수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