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서지수, 남편 이혼 이후 방송 복장에 팬들 모두 놀란 이유

2024년 3월 12일   박지석 에디터

러블리즈 서지수 BJ데뷔로 이목 집중 된 동명이인 서지수

(좌) 러블리즈 서지수, (우)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서지수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서지수가 아프리카TV에 데뷔한 가운데 동명이인 스타크래프트 미녀 프로게이머 서지수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습니다.

청순하고 예쁜 얼굴로 스타리그에 첫 출전 당시 게임팬들을 놀라게 했던 서지수는 여성 프로게이머 중 가장 오랜 현역으로 활약했고, 출중한 외모와 더불어 실력을 보여줘 깊은 인상을 남겼는데요.

전 프로게이머 서지수, 최근 선보인 의상에 팬들 눈 휘둥그레

현재 서지수는 프로게이머를 은퇴하고 아프리카TV에서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방송 초창기 은퇴 이후 실력이 녹슨 것이 아닌가 팬들은 걱정했지만, 내로라하는 스타크래프트 여성 고수들에게 승리를 따내며 화려하게 복귀했습니다.

그 이후에는 스타크래프트 방송을 주로 하되 시청자들과의 소통 또한 게을리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 “역시 서지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최근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특히 서지수가 바니걸 차림으로 전에 없던 매력을 뽐내 남성팬들의 마음을 홀리기도 했죠.

서지수 팬들 잘 모르는 이혼 소식..2살 연하 남편 그 정체는?

그런 서지수인만큼 남자친구에 대해 모두가 궁금할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사실 서지수는 2014년 2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후 현재 이혼한 상태입니다. 서지수의 전 남편은 향기 전문 브랜드 앤플러스원 공동대표 고씨인데요.

서지수는 남편에 대해 한 언론 인터뷰에서 “나와는 반대로 대단히 쾌활한 성격”이라면서 “성격이 너무 달라서 처음에는 가족들이 걱정하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나보다 두 살 연하인데 겉으로는 그렇게 안 보이고 오빠처럼 보인다”며 서로 많은 의지가 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여제 서지수, 다시금 관심 받고 있는 프로필

이름: 서지수

출생: 1985년 5월 21일 (38세)

신체: 160cm 49kg O형

종족: 테란

가족: 언니, 여동생, 제부, 아들

MBTI: ISTP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서지수 페이스북, 서지수 아프리카TV,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