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매국노 발언 이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충격적인 게시물

2024년 3월 18일   박지석 에디터

양궁선수 안산, 매국노 발언 이후 올린 인스타 스토리 게시물

양궁선수 안산이 광주에 위치한 일본 컨셉 음식점을 ‘매국노’라 지칭해 논란이 되는 와중, 사건 이후 안산이 게시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해명문 떴나?’ 매국노 논란 이후 안산 반전 게시물 화제

18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안산 선수 해명문 떴냐’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가 됐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광주의 한 일본 콘셉트의 음식점에 ‘한국에 매국노가 왤케 많냐?’라며 저격 글을 올린 후 안산의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캡쳐되어 있었는데요.

많은 이들은 안산이 해명문을 게시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게시물 속에는 전주 한옥마을로 추정되는 장소를 배경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안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안산 멋지다”, “멋있다 내 롤모델”, “스타일 너무 좋다”라며 안산을 옹호하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러나 다른 누리꾼들은 “무고한 사람한테 피해주고 입 꾹 닫고 있는게 언제부터 기가 쎈 거였지?”, “저렇게 살다가 언제한번 피눈물 날 일 생기지”, “뻔뻔하다 뻔뻔해” 등 상반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안산 국가대표 3차 선발전 탈락…파리 올림픽에서 볼 수 없다

한편 안산은 지난 11일 광주국제양궁장에서 열린 2024년도 국가대표 3차 선발전에서 여자부 3회전까지 16위 안에 들지 못해 탈락했습니다. 올해 국가대표로 활동하지 못하게 되면서 파리 올림픽에서는 볼 수 없게 됐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안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