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이 문가비가 출산한 아들의 친부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현재 장기간 연애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도 공개됐습니다.
정우성은 현재 만나고 있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년 넘게 교제를 했다고 하죠. 하지만 문가비와는 지난 2022년 처음 만난 후 몇 차례 관계를 맺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문가비가 2023년 6월 정우성의 아이를 임신하면서 일이 꼬이기 시작한 것으로 보이죠.
문가비의 아들은 정우성의 친자가 맞다고 합니다. 이는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역시 인정한 부분이죠. 소속사는 “문가비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던 아이는 정우성 씨의 친자가 맞다. 아버지로서 양육에 책임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정우성이 문가비와의 결혼을 거부하고 있다는 소식도 함께 나왔죠. 문가비 쪽은 정우성과 결혼한 뒤 아들에게 가정을 꾸려주고 싶어하지만 정우성은 아들을 책임지면서도 문가비와 결혼은 할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두 사람은 결혼을 두고 입장 차이를 보이고 있는 것이죠.
그러면서 정우성에게 문가비가 아닌 다른 여성이 있다는 소식이 함께 나왔습니다. 오랫동안 교제 중인 일반인 여성 에이 씨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두 사람은 1년 넘게 교제하고 있으며,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를 할 만큼 정우성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여성으로 알려졌죠.
정우성 측은 여자친구에 대해 사생활 문제라며 언급을 꺼리고 있지만,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여성과 애정행각을 하는 정우성의 인생네컷 사진이 유출됐습니다. 공개된 정우성의 돈룩업 인생네컷 사진을 통해 그가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하고 있다는 말이 다시 확산되기 시작했는데요. 물론 네컷 사진 속 여성이 정우성과 사귀고 있는 여성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정우성이 여성을 끌어안고 뽀뽀를 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기에 루머는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이죠. 해당 여성의 나이, 직업 등 확인 안된 루머들까지 퍼지며 이 사건을 향한 시민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러나 아직 해당 정보들이 정확하게 사실로 판명된 것이 아니기에 무분별한 루머 확산은 조심할 필요가 있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