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연애 괴담’ 회계사 사실혼, 98년생 여친, 문가비 등 여성들 논란

2024년 11월 26일   김주영 에디터

인플루언서 겸 모델 문가비가 지난 3월 출산한 아들의 친부가 배우 정우성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죠. 여기까지는 루머가 아니라 팩트이며, 정우성 측도 아이가 자신의 친자라는 사실을 소속사 발표를 통해 인정했습니다.

문가비가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 출산 소식을 전하며 근황을 알린 뒤 남편이 누구인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이어졌는데, 놀랍게도 정우성이었던 것이죠.

정우성 문가비는 2022년 처음 만나 2023년 6월 아이를 가졌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교제 중인 연인 사이가 아니었는데 아이가 생기자 낳기로 결정한 것으로 보이죠.

정우성은 친자검사를 해 본인의 아이임을 확인한 뒤 아버지로서 아이 양육을 책임지겠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문가비 씨 에스엔에스에 올라온 아이는 정우성 씨의 친자가 맞다. 정우성 씨는 아버지로서 양육을 책임질 것이다”라는 입장을 밝혔죠.

하지만 여전히 정우성 사생활을 두고 아주 시끄러운 상황입니다. 그가 문가비와의 결혼을 거부하는 것을 두고 그에게 오래 만난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식도 나왔죠.

특히 정우성과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돈룩업 인생네컷 사진과 영상이 온라인에 유포됐는데요. 인생네컷 속 정우성은 한 여성과 애정행각을 나누며 즐겁게 네컷 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사진 속 여성을 정우성의 일반인 여자친구로 추측하고 있는 상황이죠.

그러나 현재 더 심각한 루머가 퍼졌다고 하는데요. 문가비를 포함해 정우성이 현재 3명의 여성과 엮여있다는 온라인발 찌라시가 퍼졌던 것이죠.

이는 온라인상에 떠도는 루머일뿐 사실과 다른 내용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정우성이라는 톱스타의 사생활이 담긴 만큼 이미 온라인상에서는 무분별하게 해당 내용이 퍼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한 로펌 회사에 다니고 있는 모 직원의 카톡 대화 유출이 주된 원인이었습니다. 이 직원은 정우성이 10년 간 만났던 회계사 직원과 사실혼 관계였고, 정우성이 문가비와 바람을 피웠다고 말했는데요. 특히 카톡 대화에 정우성과 문가비의 실명이 적혀 있어 해당 글의 신빙성 여부와 상관없이 대화 내용이 온라인에 크게 확산됐죠.

온라인에는 해당 회계사 여성의 프로필 사진이 확산되기도 했고, 그가 남편이 있는 유부녀였다가 정우성을 만나 이혼했다는 확인 안된 주장도 퍼졌는데요. 공개된 인생네컷 사진 속 여성이 이 회계사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또 한명은 1998년생 여성입니다. 이 여성의 존재 역시 온라인발 루머를 통해 먼저 공개됐으며, 실제 존재하는 인물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죠. 하지만 정우성의 인생네컷이 유포됨과 동시에 사진 속 여성이 98년생 여자친구라는 주장이 제기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또 텐아시아가 공개한 정우성의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이 사람인지도 아직 확인할 수 없는데요.

문가비와의 친자 논란에 앞서 배우 신현빈과의 열애설까지 정우성은 10월과 11월 다사다난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회계사 여친, 98년생 여친 등 사생활 관련 루머까지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상황이기에 정우성의 적극적인 대처와 입장 표명이 필요해보입니다.

정우성은 해당 인생네컷 유포자, 루머 유포자에 대한 법적대응을 할 수도 있고, 소속사를 통해 사실관계를 바로 잡을 수도 있다. 또 침묵으로 일관하며 시간을 보낼 수도 있죠. 그가 어떤 선택을 할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당초 정우성은 오는 2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리는 제4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으나, 내부 논의 끝에 ‘불참’하는 것으로 확정했다고 합니다. 이번 논란에 대한 정우성의 입장을 공개 석상에서 듣기는 힘들어진 셈입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AI 데이터 활용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