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 술자리 간섭하는 여친

2024년 12월 29일   정 용재 에디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인천 어느 배달집의 상남자식 고객 대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한 음식점 사장과 고객 간의 문자 메시지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고객이 음식 주문 후 배달이 지연되자 불만을 표하였고, 이에 사장은 예상 배달 시간을 안내하며 양해를 구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불만이 계속되자, 사장은 “그럼 주문 취소하시겠습니까?”라는 단호한 답변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대응에 대해 네티즌들은 “사장님의 솔직한 대응이 신선하다”, “과도한 고객의 요구에 적절한 대처”라는 반응을 보이며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있습니다. 이 사건은 음식 배달 서비스에서의 고객과 업주의 소통 방식에 대한 새로운 시사점을 던져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