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질색하는 남자의 5가지 행동

2015년 10월 15일   정 용재 에디터

GettyImagesBank_473642370_L

출처: (이하) Getty Images Bank


깨끗한 치아, 아름다운 미소, 좋은 머릿결, 그리고 식스팩까지? 물론 좋지만, 이것들이 애인을 만드는 선결조건이 될 필요는 없다. 어떤 사람이 당신에 대해 궁금해졌을 때, 당신이 하는 모든 행동이 당신의 매력 지수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지난 12일 (현지 시간) 美 온라인 매체 치트시트닷컴은 ‘당신을 덜 매력적으로 만드는 5가지의 행동’을 소개했다. 혹시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이미 스스로를 ‘無매력남’으로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보도록.

 

1. 연애를 게임처럼 접근하는 남자

GettyImagesBank_505772099_M

성인의 연애는 10대의 연애와 다르다. 관계를 자기 마음대로 통제하려 하고, 모든 변수를 차단한 채 여자를 갖고 노려는 남자들이 있다. 일부러 비싸게 굴거나, 시간을 정해놓고 문자나 전화를 하는 등의 행동은 당신의 미성숙한 모습만 보여 줄 뿐이다. 그저 서로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주려고 노력해라. 언제나 진심은 통하는 법이다.

 

2. 냄새나는 남자

GettyImagesBank_478387543_L

쌩뚱맞을 수 있지만, 바로 그렇다. 냄새 나는 남자는 전혀 매력적이지 않다. 운동하고 난 후 땀을 많이 흘리는 걸 뭐라 하는 게 아니라, 평소에도 너무 비위생적인 남자들이 있다. 그렇다고 데오드란트를 무진장 뿌려서 나쁜 냄새를 감출 필요는 없다. 당신들에게는 페로몬이라는 무기가 있다. 이는 성적 매력을 자극하는 무취의 화학 물질로, 냄새가 고약한 남자들에게는 눈뜨고 봐도 찾을 수 없는 것 중 하나이다.

 

3. 가식적인 남자

GettyImagesBank_a3452282_S

당신이 ‘되고 싶은’ 남자가 되기 보다, 그저 자기 자신이 되어야 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온갖 거짓말로 자신을 숨기기 보다, 자신에게 솔직해지고 당당해져라. 누군가에게 이건 최고의 매력 포인트일 수 있다.

 

 

4. 나쁜 태도를 갖춘 남자

GettyImagesBank_476540022_L

세상 만사에 과하게 부정적이거나, 무언가 맘에 안 들어 폭력적인 사람들이 있다. 충분히 매력적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을 좋게 볼 사람은 아마 없을 것이다.

 

5. 수동적인 남자

GettyImagesBank_87603210_M

대부분의 여자들은 남자들이 리드해 주길 기대한다. 미팅 자리에 나가서, 혹은 일상 생활 속에서도 빳빳한 널판지처럼 가만히 있는 남자에게 무언가를 기대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물론 나설 때와 나서지 않을 때를 구분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자들은 곧 당신의 카리스마에 끌릴 지도 모른다.


온라인이슈팀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