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어떤 유형의 ‘금사빠’인가? 테스트 (사진4장)

2015년 11월 2일   School Stroy 에디터

DD

<사진출처: JTBC ‘마녀사냥’ 캡처 및 게티이미지뱅크>


당신은 어떤 유형의 ‘금사빠'(금방 사랑에 빠지는 사람) 인가?

지난 9월 종합편성채널 JTBC ‘마녀사냥’에서는 사연을 소개하던 중 ‘금사빠 테스트’를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이에 방송에서 제시한 문제와 보기를 소개하겠다.

Q, 어느날 당신은 지독한 마녀의 미움을 받게된다. 그 마녀가 저주로 당신을 동물로 만들었을 때 어떤 동물로 변했을까?   GettyImagesBank_487488654_S 1. 돼지


  GettyImagesBank_101793983_S 2. 뱀


  GettyImagesBank_186018386_S 3. 하이에나


 

GettyImagesBank_464999478_S

4. 당나귀


돼지: 다산과 식욕 그리고 부를 상징하는 돼지를 선택한 당신은, 상대방의 재력과 능력에 금사빠가 된다. 이에 좋은 차, 좋은 집, 좋은 직업 등 경제력이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금사빠가 되어 버린다.

뱀: 생명과 성을 상징하는 동물 중 하나인 뱀을 선택한 당신은 이성의 성적인 매력에 금사빠가 된다. 금사빠 중에서도 가장 빨리 사상에 빠지고 가장 빨리 식는 타입이라고 불 수 있다.

하이에나: 애정이나 사랑, 친화를 상징하는 동물 하이에나를 선택한 당신은 사랑할 줄 아는 것 같아 보이는 사람 사랑을 줄 것 같은 사람에게 금사빠가 되어버린다. 다른 타입보다는 덜 사빠라고 볼 수 있다.

당나귀: 말과 가장 가까운 동물로 노동을 상징하는 당나귀를 선택한 당신은 활발하고, 명량하고 건강한 이성에게 금사빠가 되고, 슬픔이 많은 사람일수록 건강한 사람에게 이끌려 좋은 에너지를 받고 싶어하는 심리가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