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영원히 사랑해 줄 남자의 8가지 특징

2015년 11월 10일   정 용재 에디터

tJx9l48nwOmp635761779761341944

출처: MBC TV ‘그녀는 예뻤다’


연애에는 대부분 이별의 순간이 있다. 서로에게 실망을 느끼거나, 상황이 맞지 않아서 만남을 끝냈을 것이다. 그러나 앞으로의 미래를 평생 함께 할 반려자를 찾은 남자는, 여자를 놓치지 않기 위해 자신의 최선을 다한다. 최근 라이프핵은 ‘당신을 영원히 사랑해 줄 남자의 8가지 특징’을 공개했다.

1. 당신과의 관계에 온전히 집중하고 있다

그들은 서로와의 관계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관계를 유지하려 한다.

2. 문제를 회피하지 않는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사람일수록 진중한 관계를 이끌어나가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다.

nothing-but-pecks-2

3. 사소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다

혼자 산다면 신경 쓰지 않아도 되었을 일들을, 당신이 신경쓰기 때문에 조금 더 주의 깊게 바라 본다면 당신과 함께 할 남자다.

4. 똑똑하다

좋은 대학을 나왔다고 다 똑똑한 게 아니다. 좋은 남자들은 자신의 똑똑함을 그들만의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할 줄 안다.

5. 당신이 기분 좋아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연인은 당신이 아름답다고 생각할 뿐만 아니라, 그런 아름다움을 당신이 직접 느끼기를 바란다. 입에 발린 말보다는 애정 어린 칭찬으로 당신을 배려해주는 사람을 만나라.

GettyImagesBank_a9931167_S (1)

6. 당신의 문제를 자신의 것처럼 받아들인다

무언가 당신을 신경 쓰이게 하는 것이 있다면, 그 남자 역시 똑같은 것에 신경 쓰일 것이다.

7. 당신의 실수를 웃어 넘긴다

그는 모두가 한번쯤은 실수한다는 사실을 잘 안다. 당신이 의도치 않게 만든 실수도 잘 이해해줄 것이다.

8. 자신의 실수는 심각하게 받아 들일 줄 안다

이와 반대로, 당신에게 상처를 입히는 행동을 했다면 이를 즉시 고치려 할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