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최시원 등 스타들 “파리를 위해 기도합시다” 애도

2015년 11월 14일   정 용재 에디터

sns

<사진출처: 연합뉴스, 슈퍼주니어 최시원 SNS>


 

저스틴 비버·아리아나 그란데·휴 잭맨 등 해외 스타들도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프랑스 파리에서 사상 최악의 연쇄 테러가 일어나자 연예계에도 희생자를 애도하는 메시지가 줄을 이었다.

국내 스타들은 13일(현지시간) 파리에서 동시다발 총격·폭발 테러로 150명 이상의 사망자가 나왔다는 보도에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며 애도했다.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은 14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프랑스 국기와 에펠탑이 담긴 이미지를 올리며 ‘프레이 포 파리'(prayforparis)란 해시태그를 달았다.

배우 천정명과 류준열, 방송인 김나영과 리키김,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슈퍼주니어의 예성, 포미닛의 전지윤, 시크릿의 전효성 등도 역시 프랑스를 상징하는 애도 사진과 ‘프레이 포 파리’란 메시지를 올려 애도에 동참했다.

국내뿐 아니라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 아리아나 그란데, 배우 리즈 위더스푼과 휴 잭맨·마크 러팔로 등 해외 스타들도 SNS를 통해 파리 테러 소식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나타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파리와 더불어 가고시마 인근에서 강진이 발생한 일본에 대해 “내 마음은 파리와 일본 여러분과 함께 있다”고 위로했다.

mimi@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