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에게 ‘가슴 성형권’ 선물하면 생기는 일(사진3장)

2016년 1월 27일   정 용재 에디터

zeevl3y070

출처 : (이하)metro.co.uk


“여친이 원하는 선물 VS 남친이 원하는 선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센스 없는 남친의 최후’라는 제목으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내 한복판에서 싸우고 있는 한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들은 대체 왜 이렇게까지 화가 난 걸까?

 

사연은 이랬다. 중국 정저주시에 거주하는 왕첸(26)은 평소 자신의 여자친구인 웬팅(24)이 본인의 가슴 크기가 너무 작아 마음에 안 들어한다고 생각했다.

여친을 끔찍이도(?) 생각한 그는 곧 다가올 그녀의 생일에 ‘가슴 성형수술’을 선물하기로 결심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그의 생각엔 ‘최고의 선물’이었다.

그리고 그녀의 생일 당일, 그는 사람들이 몰려있는 시내 한복판에서 공개적으로 “너를 위해 준비했다”며 가슴성형 티켓권을 건넸다.

thumImage

하지만 그의 예상과는 달리 웬팅의 표정은 싸늘하게 굳었다. 그녀는 “내가 언제 이런걸 원했어? 네가 원하는 거 아니야?”라며 그를 때리기 시작한 것.

그녀의 분노는 쉽게 사그라들지 못했다. 그의 머리와 사타구니는 물론, 그를 바닥으로 넘어뜨린 뒤 성기에 주먹까지 날렸다.

그리고 이 상황은 ‘깜짝 선물’을 준비한 왕첸의 친구 리우의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다.

여자친구가 기뻐하는 모습을 담고 싶었던 왕첸의 카메라에는 대신, 자신이 웬팅에게 매맞는 모습이 담기게 됐다.

하지만 여전히 그는 “다음엔 다른 선물을 준비해야겠다”며 엉뚱한 소리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여친에게 ‘가슴성형권’을 선물해 매맞은 왕첸의 이야기는 작년 5월에 벌어진 사건으로 당시 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