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는 ‘셀카 렌즈’가 화제에 올랐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사용 후기가 올라오며 호평을 얻고 있는 다이소 스마트폰 셀가 렌즈가 최근 트위터에서 다시 한번 눈길을 끈 것이다.
트위터 유저 lupichinus는 “여태 다이소에서 구매한 물건들 중 가장 어머어마하다”라며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고급 카메라 렌즈로 촬영한듯한 선명함이 그대로 묻어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저마다 감탄을 자아냈다.
다이소에서 5천원짜리 스마트폰용 렌즈가 있어서 사봤는데… 여태 다이소에서 구매한 물건들중 가장 어마어마하다 pic.twitter.com/TKCl5jIZi2
— 시노사비의 시노루피치 (@lupichinus) 2016년 3월 3일
히이이익 pic.twitter.com/BGrlxOYpfV
— 시노사비의 시노루피치 (@lupichinus) 2016년 3월 3일
어우 예
(폰카 그냥사용 / 접사렌즈 사용) pic.twitter.com/JnR9Fl6n95— 시노사비의 시노루피치 (@lupichinus) 2016년 3월 3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 등에서는 다이소 스마트폰 셀카렌즈를 사용한 이들의 “기대 이상이다” “여러분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다”와 같은 호평이 여럿 올라와있는 상황.
다이소 스마트폰 셀카렌즈는 피사체의 초점을 가까이서 맞출 수 있는 기능의 접사렌즈와 넓은 범위를 찍을 수 있는 와이드 렌즈, 그리고 사각이 180°를 넘는 어안렌즈로 구성돼있다.
박수인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