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남자들이 연인과의 관계에서 원하는 6가지

2016년 3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혜리 택이

출처 : tvN ‘응답하라 1988’


우리는 남자들이 연인들로부터 무엇을 바라는지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 과묵하고 무뚝뚝하거나 여자들만큼 자신들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지 않는 남자들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가 쉽지 않다.

최근 큐리어스몹(curiousmob)이 모든 남자들이 연인과의 관계에서 원하는 6가지를 소개했으니, 읽어보면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설 유정

출처 : tvN ‘치즈인더트랩’

1. 칭찬과 인정

남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들 중 하나는 바로 자존심이다. 남자는 항상, 거의 모든 것에 대해 남들로부터 인정받고 싶어한다. 만약 지금부터 남자들의 꿈이나 목표, 직장에 대해 칭찬하고 인정해주기 시작한다면, 그들 역시 기분이 좋아져 당신에게 더 잘해줄 것이다.

2. 존중

남자들은 자신들이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로부터 존중받기를 끊임없이 원한다. 연인이 자기가 하는 일을 존중해주었으면 하고, 연인과의 관계를 위해 하는 노력 또한 존중받고 싶어한다. 만약 당신의 남자를 존중해주지 않는다면, 그는 당신과의 관계에서 불안감을 느낄 것이다.

3. 성적인 관계

남자와 여자 모두 관계에 있어서 밀접한 친밀함을 느끼고 싶어하지만, 남자들은 그 이상을 원한다. 남자는 성적인 관계를 통해 여성이 아직 자신에게 끌린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어한다. 여기서 성적인 관계가 굳이 섹스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어떨 때는 키스나 전희로도 충분할 수 있다.

보라 은택

출처 : tvN ‘치즈인더트랩’

4. 정서적 친밀도

남자들은 강해야 하고 여자를 지켜주어야 한다는 이미지 때문에 약해 보이고 싶지 않아 한다. 그리고 많은 남자들이 그들의 감정을 들키는 것도 약해 보이는 것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만약 남자가 당신에게 그의 감정을 공유하기 시작했다면, 당신은 그의 진정한 연인으로 자격을 얻은 것이다. 항상 옆에서 그의 말을 들어주고 그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라.

5. 공간

보통 여자들은 모든 순간을 연인과 함께 하고 싶어한다. 남자는 다르다. 남자들은 자신만의 공간과 시간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절대 남자들이 연인들에게 질려서가 아니라, 그들에게 꼭 필요하기 때문이다. 당신의 남자에게 혼자만의 공간을 허락하고, 그가 혼자 있거나 친구들과 모여서 술을 마시며 축구 경기를 볼 수 있게 놔둬라. 그렇다면 언젠가는 당신의 빈자리를 느끼고 당신을 찾아올 것이다.

6. 확신

남자는 상대가 자신을 떠나가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도 필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하게는 상대가 자신의 미래를 함께할 만한 사람인지에 대한 확신이 필요하다. 그와 함께 그의 꿈과 비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