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이하) Fast News
반 친구들의 감동적인 응원을 받은 아이가 불가능해 보이는 뜀틀을 기적적으로 넘는데 성공했다.
지난 7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미러는 일본의 학교에서 찍힌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아이들의 우정의 힘을 보여주며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전했다.
동영상 속에서는 한눈에 봐도 작아 보이는 한 남자아이가 학교 강당에서 뜀틀을 넘으려고 시도한다. 하지만 뜀틀이 아이에게 너무 높은 것인지, 아이는 계속해서 뜀틀을 넘는데 실패한다.
도전할 때마다 학급 친구들이 응원을 보내주지만, 세 번째 시도 역시 실패로 돌아가자 아이는 결국 울음을 터뜨리고 만다. 눈물을 훔치며 네 번째로 도전해보지만, 역시 뜀틀은 아이에게 너무 높은 듯이 보인다.
그런데 그 때 보는 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 반 친구들이 모두 몰려나와 아이를 둘러싸고 큰 원을 만든 뒤, 어깨동무를 하고 다 같이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서 아이가 한번 더 시도할 수 있도록 응원을 해준 것.
감동적인 응원을 받은 아이는 다섯 번째 시도에서 거짓말처럼 뜀틀을 넘는데 성공한다.
이 훈훈한 동영상은 일본 SNS 등에서 화제가 되며 4500번 이상 공유되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