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한복판에 자리잡은 충격적인 신종 유흥업소 (사진3장)

2017년 7월 7일   School Stroy 에디터

545456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새로운 성매매 업소 ‘방석집’에 대한 정보가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성매매 업소 ‘방석집’

유명 포털사이트에 검색할 경우 ‘성인인증’을 요구하기 때문에 아직 많은 사람들은 ‘방석집’을 쉽게 접할 수 없다.

그렇다면 방석집은 어떤 모습일까?

546789123456789456123456123

성매매 업소 ‘방석집’은 평범한 음식점 같은 곳으로 보이지만, 남성들이 여성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으며 모텔비는 업주에서 부담하는 신종 성매매 업소이다.

다른 업소와 가장 큰 차이는 ‘신발’을 벗고 방석이 깔린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남성들 사이에 ‘방석집’이라고 불리기 시작했다.
54987

실제 대형 맘카페에 ‘방석집’을 검색했을 때는 생각보다 많은 게시글이 올라왔다. 종종 남편이 방석집을 방문하는 것 같다는 아내의 한 맺힌 절규도 보여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방석집이라는 성매매 업소는 이미 꾸준히 사용되고 있었지만 수면위로 떠오르지 않은 상황으로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방석집’이 활성화될지 누리꾼들의 걱정이 앞서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충격이다. 이제는 신종 성매매 업소까지 생기다니.”, “진짜 누구든 알아두면 좋은 정보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쭉빵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