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학교 다닐 때는 전혀 눈에 띄지 않았는데 사회에 나와 인기가 많아진 친구 있지 않나요? 반대로 학교에서는 인기남이었는데 어른이 되니 그 때만큼 매력을 못 느끼게 된 친구도 있죠.
일본의 한 연애사이트에 따르면 학창시절과 사회에서 인기 있는 남자들의 특징이 다르다는데요. 과연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학창시절에는 분위기를 잘 띄우고 주변에 친구들이 많은 남자들이 인기가 많답니다. 가끔 보이는 어른스러운 모습에 푹 빠져버리는 여자들이 많다고 하네요.
반대로 사회에서는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남성, 또 스마트하게 일을 처리하는 남자들이 인기가 많다는데요.
항상 어른스러워 보이지만 가끔 순진한 아이 같은 ‘반전 매력’에 끌리는 여자들이 많다고 하네요.
여자는 본능적으로 누가 지켜주길 바라고 남자의 ‘힘’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답니다. 남성적인 ‘힘’을 학창시절에는 교우관계의 넓이에서 찾고, 사회에서는 생활력에서 찾게 된다고 하네요.
사회는 가벼운 분위기가 통용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관계보다도 얼마나 예의를 갖춘 사람인지가 더 매력포인트로 느껴진답니다.
학창시절과 사회에서 인기 있는 남자의 특징이 다른 것은 그만큼 여자들도 변화했기 때문인데요. 어쨌든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반전 매력’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기사 및 이미지 제공=디스패치 [//www.dispatch.co.kr/835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