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들이 여자친구에게 절대 말하지 않는 5가지
1. 여자친구가 주도권을 쥐었으면 한다.
남자들은 누구를 보살피거나 모든 것을 떠맡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여자가 주도적으로 일을 처리해준다면 남자는 여자를 믿음직스럽고 친절하며 배려심 있다고 여긴다. 이는 쇼핑, 저녁 준비, 휴가 계획 등 어떤 종류의 일이라도 상관없이 해당된다.
2.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에게 끌릴까봐 두렵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의 주변에 있는 남자들의 존재를 두려워한다. 그녀가 어느 순간 자시의 동료나 남자사람친구에게 이성적으로 끌릴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여자의 마음이 움직이는 것은 한순간이라고 생각한다.
3. 여자친구의 미세한 감정 변화도 곧바로 알 수 있다.
남자들의 육감은 여자의 생각보다 훨씬 더 발달해 있다. 남자들은 평소 다른 사람을 관찰하고 분석하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여자친구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그래서 남자들은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여자친구의 직장동료에 대한 여자친구의 감정도 어느 정도 알고있다. 여기서 이상함을 눈치채고, 느끼고, 의심하기 시작하면 괴로움에 빠진다.
4. 가끔은 여자친구가 보고싶지 않다.
남자가 “혼자 있고 싶다”고 얘기하면 이는 “너의 얼굴이 보고 싶지 않아”라는 뜻과 같다. 즉, 이럴 땐 자리를 비켜주는 것이 현명하다. 그가 바라는 것은 단지 자신의 상태를 이해해주는 것 뿐이다.
5. 여자친구의 친구들과 친해지고 싶다.
남자는 여자친구의 친구와 친해짐을써 여자친구와의 사이가 더 깊어지고, 자신이 몰랐던 정보를 얻기를 바란다. 또한 여자친구와 갈등이 있을 때 친구들에게 도움을 받길 원하기도 한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