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지오가 말하는 ‘아이돌이 아이돌과 사귀는 이유♡’

2018년 3월 5일   정 용재 에디터

연예인 커플은 어떻게 생기는걸까?

최근 아프리카 BJ가 된 엠블랙 출신 BJ 지오가 연예계 생활에 대해 전했다.

그는 최근 개인방송 중 한 시청자에게 “아이돌 커플 많나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질문을 본 지오는 “그렇다 연예인분들이 같은 연예계 종사자들과 연애를 많이 하는데 그건 정말 당연한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연예계를 학교로, PD를 학교 선생님으로 비유했고 기획사는 부모님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지오는 “매일 학교 가서 친구들 보는 것처럼 (연예인들도 서로를) 매일 본다. 우리 학교 다닐 때 남녀공학이면 같은 학교 친구들끼리 많이 사귀지 않냐. 비슷한 개념”이라고 전했다.

또한 지오는 “(다른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없다. 어디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그러겠냐. 그래서 그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조심스럽긴 한데 연예인도 사람이다. 사람으로서 굉장히 당연한 기본적인 모습”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9년 엠블랙은 데뷔한 지오는 지난 2월 아프리카 BJ로 데뷔해 큰 관심을 모았다.

당시 지오는 “1인 미디어에 관심이 있었으며, BJ는 2년 전부터 준비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Youtube ‘지오tv’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