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 자주 나 병원갔더니 코에서 나온 것

2018년 8월 3일   정 용재 에디터

나름 규칙적이던 생활 패턴에 변화가 생기면 우리 몸은 바로 반응하게 되어있다.

예를 들면 밤을 새거나, 코를 다치거나, 며칠 피곤할 때 ··· 이럴 경우 보통 코피가 나기 마련.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에서는 황당하다 못해 경악스러운 사연 하나를 소개했다. 이는 최근 중국 SNS에 퍼진 영상인데 차마 믿기 어려운 장면이 담겨있었다.

영상 속 남성은 어느 순간부터 이유 없이 코에서 통증을 수시로 느꼈으며 심지어 코피도 자주났다고 한다. 결국 병원에 찾아간 남성은 정밀 검사를 받게 되었고, 그동안 그렇게나 아팠던 원인이 밝혀졌다. 의사는 의료용 집게를 남성 코 안으로 집어넣었다.

순간, 코 안에서는 무언가가 집게에 걸렸다. 의사는 있는 힘껏 의문의 물체를 끌어당겼고 이윽고 모두가 충격에 휩싸였다.

집게에 의해 끌려나온 것은 살아있는 ‘거머리’였다.

사람 코 안에서 살고있었다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크기는 상당했으며 오랜 시간동안 남성의 피를 빨아들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를 발견한 의사는 그동안 해당 남성이 느꼈던 코 통증은 아마 거머리때문이였을 것이라는 소견을 보였다.

한편,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코에 거머리가 들어가는걸 못봤다고?”, “너무 큰데…징그러워”. “얼마나 아팠을까 숨쉬기도 힘들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youtube @New York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