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센스가 인스타에서 언급한 나플라 관련 내용 ㄷㄷ

2018년 12월 12일   김주영 에디터

래퍼 이센스가 메킷레인 소속의 래퍼 나플라를 직접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이센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나플라를 칭찬하며 작업을 함께했던 일화를 소개했다.

나플라는 이번 쇼미더머니777에서 강렬한 랩 실력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센스는 “나플라 이즈 굿!”이라고 소리치며 “나플라 X나 잘해”라고 다소 과격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나플라 나랑 작업하려고 녹음까지 했는데 나오지 않았다. 내 것도 마음에 안들고 나플라 것도 마음에 안들어서 내지 않기로 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이센스는 여전히 나플라와 ‘콜라보’를 할 의사가 있다면서 “제대로 같이 하나 하자”고 밝혔다.

이센스는 나플라의 메킷레인 동료이자 쇼미더머니777 준우승자인 루피도 언급했다.

그는 “루피랑 나랑 친구다. 루피랑도 같이 제대로 작업할 생각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센스는 앨범 발매 준비 중이며, 지난달 13일에 마스타 우가 피처링한 싱글곡 ‘MTLA’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센스 인스타그램, 나플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