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확정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최종 캐스팅 명단..주요 배우 3명 ‘제외’

2018년 12월 21일   김주영 에디터

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최종 출연진이 공개됐다.

최근 영화 전문 사이트 IMDb가 공개한 명단에 따르면 주연, 조연, 단역들을 모두 합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출연진은 77명이다.

아이언맨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아메리카의 크리스 에반스, 블랙 위도우의 스칼렛 요한슨 등 기존 어벤져스 멤버들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타노스의 핑거 스냅으로 사라졌던 일부 캐릭터의 복귀도 확정됐다.

아울러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에인션트원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틸다 스윈튼 역시 캐스팅 명단에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다만 IMDb가 공개한 캐스팅 명단에는 주요 배우 3명의 이름이 나와있지 않다. 바로 베네딕트 컴버배치(닥터 스트레인지), 톰 히들스턴(로키), 조이 살다나(가모라)다.

세 캐릭터 모두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타노스에 의해 사망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핑거 스냅의 희생양이었고, 로키는 영화 초반부 타노스에게 대적하다 목이 졸려 사망했다. 가모라는 타노스가 소울 스톤을 얻는 과정에서 희생됐다.

감독 루소 형제는 최근 “로키는 죽은 것이 맞다”고 확인했지만 톰 히들스턴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촬영하는 현장 사진이 유출된 바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와 가모라는 로키와는 다르게 확실하게 사망하지 않았다.

루소 형제에 따르면 가모라는 소울 스톤 안에 있는 다른 세계인 ‘소울 월드’에 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핑거 스냅으로 사망한 만큼 다른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부활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IMDb가 발표한 명단에 왜 이들의 이름이 없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다. 그러나 위키피디아에는 세 배우 모두 캐스팅 명단에 포함돼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019년 4월 전세계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IMDb,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