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손 잡고’ 다니는 모습 딱 걸린 SM 아이돌

2019년 5월 24일
						
						

아이돌계의 레전드 보아와 유노윤호가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 “MBC ‘나혼자산다’ 촬영 중인 유노윤호 보아”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나혼자산다’ 촬영 중인 보아와 유노윤호의 사진 2장이 첨부돼 있다.

첫 번째 사진 속에서 유노윤호와 보아는 귀여운 동물 머리띠를 하고 함께 우산을 쓴 모습이 담겨 있다. 두 번째 사진 속에서는 S.M엔터테인먼트 사옥처럼 보이는 장소에서 보아와 유노윤호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한편, 지난해 유노윤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아의 데뷔 18주년을 축하하는 게시글을 작성해 절친임을 인증했다.

보아와 유노윤호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손 잡고 있는 거야?!”, “잘 어울린다”, “사진만 보면 우결같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보아는 아시아의 별이라는 별명을 가진 2000년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한류스타이며, 대중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가수 중 하나다.

유노윤호는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무엇이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 ‘열정 만수르’라는 별명을 얻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보아 인스타그램, 유노윤호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