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출연한 후에 시청자들의 주목 받은 여성의 정체

2019년 5월 28일
						
						

쇼호스트 심스라가 ‘화장품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얻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MBN ‘속풀이 쇼 동치미’에 패널로 출연한 심스라는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심스라는 홈쇼핑 계의 ‘화장품 여왕’이라 불리며 ‘원조 코덕(화장품(Comsetic)과 덕후의 합성어)으로 이름을 알렸다. 심스라는 평소에도 화장품 쿠션이 40개, 립스틱이 50개나 소유하고 있을 만큼 화장품 덕후로 유명하다.

심스라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좋은 제품은 직접 경험해봐야 하는 철칙을 가지고 있다”며 “홈쇼핑을 통해 방송하는 제품들은 모두 실제로 써보고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직접 사용했을 때 아니다 싶은 제품은 제외하기도 한다” 며 “직접 써봤을 때 정말 좋은 제품을 들은 방송도 잘 되며, 활기도 띠고, 고객분들 반응이 더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심스라는 15년 차 베테랑 쇼호스트로서 ‘최연소 쇼호스트’, ‘유일한 과학고 출신’ 타이틀로 이름을 알렸다. 평소에 그녀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꿀팁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심스라를 두고 “믿고 쓰는 심스라”라는 댓글을 남기며 신뢰하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심스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