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남동생 사.망.으로 충격빠진 유명 개그우먼

2019년 8월 9일
						
						

유명 개그우먼이 남동생을 잃었다.

TV리포트는 9일 “김민경의 남동생 김병수씨가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단독으로 보도했다.

김민경의 측근은 매체와 통화에서 “김병수씨가 전날 친구들과 술을 마시고 몸이 안좋다며 집으로 먼저 들어가겠다고 했다”며 “(김민경씨가) 사.망.소식에 충격이 크다. 모든 스케줄을 멈춘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측근은 “김민경이 비보를 접하고 급하게 대구로 내려가고 있는 중”이라며 “자세한 상황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동생 사망과 관련해 김민경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민경의 남동생이 사.망.한 것은 맞지만 현재 김민경이 대구로 내려가는 중이기 때문에 정확한 사인은 모른다고 한다”고 전했다.

김민경 남동생의 빈소는 대구 강남병원장례식장 특 A호실이다. 발인은 오는 13일 오전 7시다.

비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애도를 표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충격이다. 동생이 젊으실텐데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민경 씨가 슬픔을 잘 견디셨으면 좋겠다”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한편 김민경은 지난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KBS ‘개그콘서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맛깔스럽게 음식을 먹는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민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