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유재석이 직접 전한 ‘무한도전 시즌2’ 소식..

2019년 8월 22일   김주영 에디터

개그맨 유재석이 많은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무한도전 시즌2’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달 25일 새롭게 선보이는 김태호 PD의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V라이브를 진행한 유재석은 조세호와 함께 팬들과 소통했다.

유재석은 이날 라이브에서 무한도전 시즌2가 언제 나오냐는 한 팬의 질문에 “인사드릴 날이 있을 것이다”라고 답했다.

그는 “언젠가 시간이 지나면 문득 갑자기 인사를 드릴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 나는 그렇게 믿고 있다”고 말했다.

‘무한도전’에서 함께했던 박명수가 연락을 기다린다는 내용에는 “다음 주쯤 박명수 씨를 오랜만에 방송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라고 시청자들에게 살짝 귀띔했다.

김태호 PD의 새 예능 출범에 대해서는 “무한도전을 다시 한다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전해서 이야기를 하려나 보다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새 예능 ‘놀면 뭐하니?’는 평소 일정 없는 날에도 “놀면 뭐하냐”고 외치는 유재석에게 릴레이 카메라를 맡기며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앞서 유튜브와 TV 방송용 프리뷰를 통해 공개됐다.

김태호 PD-유재석의 ‘놀면 뭐하니?’는 오는 27일 오후 6시 30분, ‘무한도전’이 방송됐던 토요일 저녁에 만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놀면 뭐하니?’ V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