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동안 사귀고 최근 결혼했다는 유명 유튜버 커플

2019년 8월 27일   정 용재 에디터

유명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남녀 크리에이터가 결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 주인공은 바로 ‘나태커플’로 알려진 BJ 나래와 태림이다.

24일 BJ나래는 자신의 아프리카 TV 방송국을 통해 25일 오후 1시 30분 예비신랑 태림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BJ나래는 “연애 시작부터 결혼까지 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먼저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뒤이어 “공개 연애라는 과정은 너무 힘들었지만 후회는 하지않는다. 앞으로도 예쁜 모습 보여드릴테니 지켜봐달라”라며 소감을 말했다.

나래 태림 커플은 7년 동안 항상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습이 이어져 ‘권태기’없이 지낸 커플로 유명하다.

이제는 연인에서 부부가 된 나래-태림 부부는 25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방송으로 결혼식의 모든 과정을 팬들에게 보여주었다.

또한 두 부부는 아프리카 tv 시청자들 한 테“축하해주어서 너무 감사하고 저희 행복하게 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궁금해하시는 2세는 추후에 노력해보겠다” 라며 재치있게 답변을 하였다.

이를본 누리꾼들은 “항상 여전하던 커플이라 걱정되지않는다”,“둘이 너무잘어울리고 결혼 축하드려요~”라며 부부를 축복하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태림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