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1억 2천 별풍 받았던 BJ 신상 공개…

2019년 8월 29일   김주영 에디터

무려 1억 2000만원에 해당하는 별풍선을 받아 화제를 모았던 BJ 핵찌의 신상이 공개됐다.

아프리카 TV 데뷔 약 5개월 차에 접어든 신입 BJ 핵찌는 지난달 한 시청자에게 별풍선 120만개를 받아 큰 화제를 모았다.

‘큰 손’ 시청자는 이날 새벽 방송을 하던 핵찌에게 지속적으로 별풍선을 쏘기 시작했고, 그 액수만 무려 1억 2000만원에 달했다.

당시 핵찌가 받은 별풍선은 아프리카 TV 역사상 최다 별풍선 기록이 됐다.

이 일을 계기로 유명세를 얻은 BJ 핵찌는 이후에도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현재 그녀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4만 명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지난 17일 핵찌는 ‘핵찌의 QnA!! 질문만 41개 ㄷㄷ’라는 제목으로 직접 팬들과 진행한 질의응답 내용을 공개했다. 이 방송에서 핵찌는 그간 팬들이 궁금했던 자신의 신상 정보를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그는 “제가 읽고 싶은 QnA로만 답변을 해드릴테니까, 평소에 궁금한 거 있으시면 지금 물어보시라”며 QnA를 시작했다. 영상에서 핵찌는 ‘삶의 이유’부터 시작해서 ‘학력 사항’, ‘전 직업’, ‘나이’, ‘성형 여부’ 등을 모두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래는 핵찌가 답한 내용들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BJ 핵찌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