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헤어지셨어요?” 질문 받은 전현무 실제 반응

2019년 9월 16일

방송인 전현무가 방송에서 예상치 못한 질문을 받았다.

왜 헤어지셨어요? 질문 받은 전현무 실제 반응

지난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가 출연했다.

이날 도티는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유튜버인만큼 평상시 행동에 조심한다고 말했다.

그는 “해 떠 있을 때 조심한다. 주머니에 손도 못 넣겠고, 바른 걸음으로 걷게 된다. 싸워본 적도 없고 화내본 적도 없다”라고 밝혔다.

왜 헤어지셨어요? 질문 받은 전현무 실제 반응

이에 전참시 패널들은 화가 날 만한 여러 상황을 가정하며 도티에게 질문했다. 계속해서 질문을 받던 도티는 “분노 참기 챌린지같다”라고 말했다.

특히 전현무가 집요하게 도티에게 화난 일을 물어 재미를 선사했다.

전현무는 “여자친구랑도 싸운 적 없느냐”라고 물었고, 도티는 “여자친구랑도 거의 싸우지 않는다”라고 답했다.

왜 헤어지셨어요? 질문 받은 전현무 실제 반응

이에 전현무는 “근데 왜 헤어졌느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도티는 전현무에게 오히려 “왜 헤어지셨느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도티의 예상치 못한 맞대응에 전현무는 매우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왜 헤어지셨어요? 질문 받은 전현무 실제 반응 왜 헤어지셨어요? 질문 받은 전현무 실제 반응

제작진은 ‘누구나 한번쯤 묻고 싶었지만 쉽게 할 수 없던 그 질문’, ‘본인이 친 덫에 걸린 나약한 전직 사랑꾼’ 등을 자막으로 내보냈다.

패널들은 타깃을 전현무로 변경해 헤어진 이유를 물었고, 전현무는 마지못해 “내가 부족해서 그렇다”라고 씁쓸한 웃음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전지적 참견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