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열애설 상대 여성 현재 인스타 상황…

2019년 9월 17일   김주영 에디터

방탄소년단 정국이 한 여성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해당 여성의 SNS가 난리가 났다.

17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으로 보이는 남성이 거제도에서 한 여성을 끌어안고 있는 사진이 올라왔다.

이밖에도 남성은 여성을 포함한 다른 지인들과 즐겁게 식사를 하는 모습이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국이 여자친구랑 거제도에 간 것이 아니냐”고 열애설을 제기했다.

사진 속 남성이 정국이라고 누리꾼들이 주장하는 근거는 그의 ‘타투’다.

또 다른 일부 팬들은 정국의 손에 새겨진 타투를 거론하며 열애설을 뒷받침했다. 정국이 손에 있는 타투는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ARMY’와 그를 상징하는 왕관이 새겨져 있다.

특이한 점은 손가락에 있는 영어다. 손등에 새겨진 ‘ARMY’위에 ‘MJ’가 새겨져있다. 팬들은 ‘MJ’라는 이니셜이 정국 열애설 상대 여성의 이니셜이라고 주장하며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사진 속 여성 역시 타투이스트인 것으로 알려져 열애설이 더욱 불거진 상태다.

이 사실이 알려지자 일부 방탄소년단의 팬들은 여성의 SNS 사진을 퍼나르며 이른바 ‘신상 털기’를 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남성이 래퍼 해쉬스완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해쉬스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 나 아니다. 너무 많이들 물어봐서”라며 부인했다.

그럼에도 일부 방탄소년단 팬들은 래퍼 해쉬스완의 개인 SNS에 몰려가 악성댓글을 다는가 하면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는 기행을 벌이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