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올라온 정국 열애설 여자의 해명글 내용

2019년 9월 17일   김주영 에디터

방탄소년단 정국과 열애설이 난 타투이스트 A 씨가 입장을 밝혔다.

앞서 17일 새벽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국과 타투이스트 A 씨가 찍힌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정국은 A 씨를 비롯한 지인들과 거제도에 놀러가 휴가를 보냈다.

무엇보다 정국이 A 씨를 뒤에서 끌어안는 모습이 공개됐고, 사진을 본 팬들은 정국과 A 씨가 연인관계가 아니냐고 의심했다.

열애설 후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정국 관련 주장은 사실이 아님을 명백히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장기 휴가 기간에 있었던 소소한 개인적 일상들이 왜곡되어 알려진 것에 대해 유감으로 생각한다. CCTV 유출 및 불법 촬영 여부 등에 관해 확인 후 개인정보 유출 및 사생활 침해에 대해서는 강력히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 또한 허위사실 유포 시에도 예외 없이 법적 대응할 방침임을 밝힌다”고 강조했다.

A 씨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명글을 올렸다.

그는 “정국과의 연인관계는 절대 아니다”라고 밝히며 “무슨 답변을 드리던 믿지않고 스스로들 마음대로 해석하고 더 심한 답글을 들을 게 뻔한 사실이라서 아무 말 안하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 “정국과의 연인관계라던지 제 이니셜을 타투잉 해줬다는 말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단지 친한 친구정도이며 그것 때문에 저와 주변분들이 많이 상처받고 팬분들에게도 큰 상처를 입힌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