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최대 성.인.사이트에 올라간 한국 BJ…

2019년 9월 20일

전세계적인 성.인.사이트인 폰허브에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프리카 BJ가 올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외 최대 성.인.사이트에 올라간 한국 BJ...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홍구(본명 임홍규)가 폰허브에 업로드됐다는 소식이 올라왔다.

폰허브에 올라온 홍구의 모습은 과거 홍구가 중국에서 열린 스타크래프트 대회에서 ‘발’로 게임을 하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다.

해외 최대 성.인.사이트에 올라간 한국 BJ...

이날 홍구는 발로 중국 선수인 류오시안을 격파했다.

글을 올린 이용자는 ‘중국 소년이 다 큰 한국 남자에게 발로 당한다’는 글을 제목으로 써놨다.

해외 최대 성.인.사이트에 올라간 한국 BJ... 해외 최대 성.인.사이트에 올라간 한국 BJ...

소식을 접한 홍구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야X사이트에 제 동영상이 업로드됐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홍구는 개인방송 생방송에서 폰허브에 올라온 자신의 영상을 직접 확인하며 “무슨 45만 뷰가 나오냐. ‘좋아요’는 또 왜 이렇게 많냐”며 깜짝 놀랐다. 그는 “이 경기할 때 어떻게 하면 나를 알릴 수 있을까 고민하다 했던 것”이라며 “이외에도 드론 죽이기, 졸면서 하기 등을 했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홍구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