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노래방에서 07중학생들이 06초등학생 폭행…

2019년 9월 23일

경기 수원시의 한 노래방에서 여중생들이 초등학생 1명을 집단으로 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수원 노래방에서 07중학생들이 06초등학생 폭행...

경기 수원서부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중학생 A 양 등 다수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A 양 등은 지난 21일 오후 6시께 수원시 팔달구의 한 노래방에서 초등학생 B 양을 주먹, 노래방 마이크 등으로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본인들보다 한살 어린 B 양이 반말을 했다는 이유로 이런 행동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다.

수원 노래방에서 07중학생들이 06초등학생 폭행...

경찰 관계자는 “아직 피해자 조사가 이뤄지지 않아 피해자의 부상 정도 등은 파악하지 못했다”며 “부상 정도에 따라 혐의를 상해로 적용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사건은 가해자들이 B 양을 폭행해 코피를 흘리는 장면이 찍힌 동영상이 SNS 등으로 확산하며 많은사람들의 공분을 사는 가운데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은 영상의 확산으로 B의 2차 피해도 발생했다.

A 양 등을 엄벌해 처해달라는 내용의 청와대 국민청원도 게시돼 이날 오전 10시 기준 13만6천여명이 동의한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