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가 비아이 ‘생일’에 대놓고 한 발언 내용

2019년 10월 24일   김주영 에디터

아이돌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마.약 구매 및 투.약 의혹으로 그룹을 탈퇴한 비아이의 팬과 설전을 벌였다.

지난 23일 외국인으로 추정되는 비아이의 팬은 한서희의 인스타그램을 찾아와 비아이의 생일을 축하해달라는 글을 남겼다.

이 팬은 “오늘 한빈(비아이 본명) 생일이다”라고 메시지를 보내자 한서희는 영어로 “지X”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한서희는 지난 6월 비아이가 대마 의혹을 받게 되면서 이슈의 중심에 섰다.

당시 한 매체는 비아이가 지난 2016년 지인과 나눈 대마 관련 모바일 메신저 대화 일부를 재구성해 공개했다. 이 대화의 지인은 그룹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 등으로 지난 2017년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등을 선고받은 한서희인 것으로 전해졌다.

비아이는 대마 의혹이 불거지자 팀을 탈퇴했다. 그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선 저의 너무나도 부적절한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고 사과했고 “한때 너무도 힘들고 괴로워 관심조차 갖지 말아야 할 것에 의지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 또한 겁이 나고 두려워 하지도 못 했다”고 전했다.


비아이가 글을 올리고 얼마 뒤 아이콘 소속사 YG 역시 공식 입장을 내고 “김한빈의 문제로 실망을 드린 모든 분께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김한빈은 이번 일로 인한 파장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당사 역시 엄중히 받아들여 그의 팀 탈퇴와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한서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