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현실이 다르난 걸 보여준 MC몽 콘서트 상황..

2019년 10월 28일

컴백 후 불거진 논란과 다르게 MC몽의 단독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인터넷과 현실이 다르난 걸 보여준 MC몽 콘서트 상황..

MC몽은 지난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났다.

이날 MC몽은 다양한 히트곡은 물론, 최근 발매한 정규 8집 ‘채널8(CHANNEL8)’의 무대까지 최초로 선보였다.

인터넷과 현실이 다르난 걸 보여준 MC몽 콘서트 상황.. 인터넷과 현실이 다르난 걸 보여준 MC몽 콘서트 상황..

MC몽은 퍼포먼스와 함께 ‘호러쇼+서커스’, ‘홈런’, ‘그래도 남자니까’,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아이스크림’, ‘죽을만큼 아파서’, ‘죽도록 사랑해’, ‘I love U oh Thank U(아이 러브 유 오 땡큐)’, ‘너에게 쓰는 편지’ 등의 히트곡들로 무대를 꾸몄고, 관객들은 ‘떼창’을 했다.

‘채널8’의 무대들도 최초로 공개됐다. MC몽은 이날 콘서트에서 ‘인기’, ‘샤넬’, ‘무인도’ 무대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엄청난 반응을 이끌어냈다.

인터넷과 현실이 다르난 걸 보여준 MC몽 콘서트 상황..

깜짝 게스트들도 등장했다. 25일 수란, 먼데이키즈를 시작으로, 26일 백지영과 마이티마우스가 지원사격에 나서 다채로운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최고조로 이끌며 공연을 성료했다.

특히 이날 공연 테마가 ‘핼러윈’이었던 만큼 개성있는 코스튬을 입고 등장한 팬들이 속속들이 등장해 진풍경을 이뤘다. MC몽 역시 ‘핼러윈 파티’ 분위기를 제대로 이끌며 꽉찬 레퍼토리와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들로 관객들로부터 끊임없는 환호를 받았다.

인터넷과 현실이 다르난 걸 보여준 MC몽 콘서트 상황..

한편 MC몽은 지난 25일 발매한 정규 8집 ‘채널8’의 타이틀곡 ‘인기’와 ‘샤넬’로 나란히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1, 2위를 차지한 데 이어, 수록곡들도 전곡 차트인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