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가 직접 “내배우♡”라며 애정 표현한 남자 배우

2019년 10월 30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이다희가 13살 어린 후배 남자배우를 향해 귀여운 애정 표현을 했다.

그 주인공은 이다희와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이재욱이다.

지난 29일 이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자신의 아버지로 출연 중인 배우 최진호와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재욱은 “현장에서 가장 많이 의지하는 내 아부지. 누군가를 배려하고 생각해서 연기한다는 게 정말 쉽지 않다는 걸 제일 잘 알고 있지만 선배님은 제가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시는 분입니다. 이번에도 많이 배우고 알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아부지”라는 글을 올렸다.

훈훈한 이재욱의 게시글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다. 그 중에는 배우 이다희도 있었다.

이다희는 “점점 더 멋진 사람이 되어 가는 것 같아서 너무 뿌듯하다 내배우”라는 글과 하트 이모티콘을 쓰며 이재욱을 응원했다.

두 사람은 앞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누구보다 달달한 연상연하 커플 연기와 키스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누리꾼들은 “둘이 진짜 잘 어울린다” “한번 더 작품 같이 찍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재욱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