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뜨고 해체된 걸그룹 멤버의 근황..

2019년 10월 30일

활동하던 걸그룹이 해체되고 아프리카 BJ로 전향한 前 걸그룹 멤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못 뜨고 해체된 걸그룹 멤버의 근황..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서는 BJ어바웃미니로 활동 중인 걸그룹 ‘스텔라’ 출신 멤버 민희의 모습이 올라왔다.

민희는 지난 2012년 스텔라의 싱글 2집인 ‘UFO’ 때 그룹에 합류했다. 이후 ‘공부하세요’ ‘마스크’ ‘찔려’ 등 노래에 참여하며 인기를 끌었다.

못 뜨고 해체된 걸그룹 멤버의 근황..

하지만 지난해 2월 그룹이 해체돼 6년 간의 짧은 가요계 생활을 마감해야했다.

이후 민희는 연예계 생활보다는 개인방송을 택해 아프리카 BJ로 데뷔했다.

못 뜨고 해체된 걸그룹 멤버의 근황..

민희는 가수 시절 장점이었던 명품 몸매와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팬들과의 소통 역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팬들과 일상 대화를 주고 받으면서는 스텔라 활동 당시 겪었던 일화도 소개해 방송의 재미를 더하기도 한다.

못 뜨고 해체된 걸그룹 멤버의 근황.. 못 뜨고 해체된 걸그룹 멤버의 근황..

별풍선을 받으면 걸그룹 출신인 만큼 섹시 댄스로 화답해 눈길을 끈다.

연예인 활동을 하다가 아프리카 BJ로 전향하는 경우는 종종 볼 수 있다.

지난 2017년 10월에는 배우 강은비가 아프리카 BJ로 데뷔했고, 이후에는 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와 ‘크레용팝’ 출신 엘린이 BJ로 데뷔해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