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 원래 업소 출신이다” 충격적인 폭로 나온 유명 여캠

2020년 2월 17일

한 유명 여성 BJ가 ‘업소’ 출신이며 남자친구가 다른 남성을 폭행했다는 충격적인 폭로가 나왔다.

이 사람 원래 업소 출신이다 충격적인 폭로 나온 유명 여캠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BJ A 씨의 남자친구에게 폭행을 당했다는 남성 B 씨가 올린 글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B 씨는 A 씨와 지난해 11월 중순까제 교제를 하다가 A 씨 남자친구에게 폭행 및 협박을 당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A 씨는 인터넷 방송에서 신인 랭킹 1위까지 차지할 정도로 유명세를 얻은 인물로 알려졌다.

이 사람 원래 업소 출신이다 충격적인 폭로 나온 유명 여캠

자신을 취업준비생인 24세 남성으로 소개한 B 씨는 강남 역삼동에 있는 한 오피스텔에서 왁싱 숍을 하던 A 씨를 알게 돼 교제를 했다고 밝혔다.

B 씨는 “(A가) BJ를 하기 전에 룸살롱과 오피스텔 업소에서 성매매를 하기도 했다. 왁싱숍에서도 했다”고 주장했다.

이 사람 원래 업소 출신이다 충격적인 폭로 나온 유명 여캠

두 사람의 교제는 A 씨의 남자친구가 알아채며 끝나고 말았다.

B 씨는 “과거 오피스텔과 룸살롱에서 성매매를 하면서 성병 4개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고선 연락하지 않았다. 그런데 계속 집요하게 연락을 해 두 달관 성관계를 하며 지냈다. 이 사실을 안 A의 남자친구가 나를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이 사람 원래 업소 출신이다 충격적인 폭로 나온 유명 여캠

B 씨에 따르면 A 씨의 남자친구는 “손가락과 발가락을 자르겠다”고 협박까지 했다.

폭행과 협박에 시달린 B 씨는 결국 정신과 치료를 받는 지경에 이르렀다.

또 그는 “남자는 여자친구한테 금전적인 지원 받으면서 다른 여자 ‘공사’ 치러 여행 다니고 있었고, 여자가 ‘밤일’ 하는 걸 남자가 알면서 묵인하는 상황이었다. 여자가 남자 시켜서 다른 여자 ‘공사’ 치게 한 거였고, 여자는 나를 포함해 만나는 남자가 세 명 있었다. ‘조건 만남’ 하는 남자들도 있었고 출입하는 성매매업소도 있었다”면서 자신 역시 같은 방법으로 ‘공사’를 당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