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 때문에 사.망했다는 유명 배우…

2020년 4월 1일

영화 ‘스타워즈’ 속편 3부작에 출연했던 배우 앤드루 잭(76)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한 합병증으로 사망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사.망했다는 유명 배우...
3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보도에 따르면 잭의 대변인은 이날 아침 잭이 런던 외곽의 한 병원에서 코로나19에 따른 합병증으로 숨졌다고 밝혔다.
잭의 부인은 코로나19로 호주에서 격리 생활 중으로 고인의 마지막 길을 보지 못했으며, 코로나19 피해 확산 우려로 인해 장례식을 치르지도 못할 가능성도 점쳐졌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사.망했다는 유명 배우...

그의 아내 가브리엘 로저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는 오늘 한 사람을 잃었다. 앤드루 잭이 이틀 전 코로나19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가족들이 그와 ‘함께’ 있음을 느끼며 아픔 없이, 평화롭게 갔다”고 적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사.망했다는 유명 배우...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를 연출한 J.J 에이브럼스 감독도 자신의 트위터에 앤드루 잭을 추모했다. 감독은 “앤드루 잭은 정말 사랑스러운 사람이었다.  ‘스타워즈:깨어난 포스”에서 발음 코치로 일했고, 외모가 준수해 배우로도 캐스팅했다. 그의 가족과 지인들에게 위로를 전한다. 그가 그리울 것이며 모두들 안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 때문에 사.망했다는 유명 배우...

잭은 스타워즈 속편 3부작에서 저항군의 리더 중 한 명으로 출연했으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로빈 훗’, ‘셜록 홈즈’ 등에선 출연 배우들이 영어 억양과 사투리를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도록 코치하는 역할을 맡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가브리엘 로저스 , J.J 에이브럼스 SNS,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