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결혼 1년 만에 아내랑 이혼했다는 유명 가수 (+SNS)

2020년 4월 7일   김주영 에디터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예가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결혼해 각종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보여줬지만 1년 만에 ‘셩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

두 사람의 측근은 “김상혁과 송다예가 많은 대화를 나누고 신중하게 생각한 끝에 결국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현재 김상혁과 송다예는 조용히 이혼 절차를 밟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최대한 조용히 이혼 과정을 매듭지으려 하고 있다.

이 측근은 “두 사람 모두 언론을 통해 추측성 기사가 나오는 것을 걱정하고 있다”며 “하지만 무작정 숨길 수 없는 일이기 때문에 공론화되면 입장을 낼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이혼 소식이 나온 후 김상혁은 자신의 SNS에 이혼 심경을 직접 남겼다.

그는 “부족한 두 사람이 만나 잘 살아보려고 애썼습니다.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잘 살았어야 하는데, 행복한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 저의 불찰인 것만 같습니다. 잘해준 것보다 못해준 것이 많은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죄송하고 힘드네요”라고 글을 끝맺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