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활동 안하면서 소식 안나오던 은정 근황

2020년 4월 8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이 신생 기획사 캐빈74(Cabin74)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 출발을 예고했다.

8일 캐빈74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음악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재능을 지닌 함은정 씨와 함께 새 시작을 알릴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서로가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서로에게 시너지를 일으키며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더욱 다양한 활동 선보일 예정이니 배우 함은정 씨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가요계에 데뷔해 수 많은 히트곡들을 남긴 함은정은 청순한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드림 하이’, ‘인수 대비’, ‘별별 며느리’, ‘러블리 호러블리’ 등 특유의 상큼 발랄한 연기로 매력을 한껏 뽐냈을 뿐만 아니라,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실종2’ 등 스크린에서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함은정은 최근 SBS ‘정글의 법칙 with 바탁’에 출연, 평소 애청자답게 정글에서 꼭 필요한 생필품을 직접 야무지게 챙겨 오는 등 섬세한 준비성을 발휘하며 김병만도 인정한 ‘정글 에이스’로 맹활약 중이다.

현재 함은정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