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랑 동거 중이에요” 오늘 나온 김구라 깜짝 발언

2020년 4월 8일   김주영 에디터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가 있으며 현재 동거 중이라는 사실을 처음 밝혔다.

8일 오후 웹 예능 ‘구라철’에는 ‘단독 김구라 열애설? 달고나 커피 만들다 여자친구 썰 푼 사연은? (김구라 공개연애, 임진모, 달고나커피, 노동요) 구라로그 EP.3’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번 영상에서 김구라는 “일주일에 4-5일씩 가던 밥집이 있다. 거기서 아침밥을 해결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그러면서 그는 “여자친구 있다는 얘기를 했다. 거의 식구처럼 지내다 요즘은 집에 같이 있다”라고 동거 소식을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가 아침밥을 해주다 보니까 그 단골집을 안 가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단골집 사장님이 자신을 식구처럼 생각한다며, 김구라는 “앞으로 여기 뜸하게 올 거라고 미리 말했다”라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지난 1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어서 섣불리 얘기하기는 그렇고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 결혼식은 안 할거다. 극비로 할 것”라고 말하며 “(결혼을 하면)식구들끼리 할 것이다. 내 나이에 결혼식은 그렇다”며 “결혼 생각은 있느냐”는 말에 “혼자 살 수는 없다. 그 정도만 하자”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구라철’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