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랑 동거 중이에요” 오늘 나온 김구라 깜짝 발언

2020년 4월 8일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가 있으며 현재 동거 중이라는 사실을 처음 밝혔다.

여친이랑 동거 중이에요 오늘 나온 김구라 깜짝 발언

8일 오후 웹 예능 ‘구라철’에는 ‘단독 김구라 열애설? 달고나 커피 만들다 여자친구 썰 푼 사연은? (김구라 공개연애, 임진모, 달고나커피, 노동요) 구라로그 EP.3’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번 영상에서 김구라는 “일주일에 4-5일씩 가던 밥집이 있다. 거기서 아침밥을 해결했다”라고 입을 열었다.

여친이랑 동거 중이에요 오늘 나온 김구라 깜짝 발언

그러면서 그는 “여자친구 있다는 얘기를 했다. 거의 식구처럼 지내다 요즘은 집에 같이 있다”라고 동거 소식을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가 아침밥을 해주다 보니까 그 단골집을 안 가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여친이랑 동거 중이에요 오늘 나온 김구라 깜짝 발언

단골집 사장님이 자신을 식구처럼 생각한다며, 김구라는 “앞으로 여기 뜸하게 올 거라고 미리 말했다”라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지난 1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여친이랑 동거 중이에요 오늘 나온 김구라 깜짝 발언

당시 그는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어서 섣불리 얘기하기는 그렇고 뭔가 결심이 섰을 때 얘기하겠다. 결혼식은 안 할거다. 극비로 할 것”라고 말하며 “(결혼을 하면)식구들끼리 할 것이다. 내 나이에 결혼식은 그렇다”며 “결혼 생각은 있느냐”는 말에 “혼자 살 수는 없다. 그 정도만 하자”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구라철’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