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랑 열애설 터졌던 모델 유혜원 최근 인스타 상황

2020년 4월 13일   김주영 에디터

얼마 전 다시 한번 빅뱅 전 멤버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모델 유혜원의 근황이 공개됐다.

유혜원은 12일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멘트는 없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한 카페 야외 테이블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인다. 흰색 반팔 니트 티셔츠 차림의 유혜원이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은 무심한 듯 강렬하다. 옆에는 반려견을 두고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다.

앞서 유혜원은 승리가 군에 입대할 당시 함께 동행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실제 당시 사진을 보면 승리 차에서 내리는 것을 지켜보는 여성과 스패니얼 품종 반려견 한 마리가 보였다.

글을 작성한 누리꾼은 “과거 승리와 열애설이 났던 신인 배우 유혜원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강아지와 똑같은 품종”이라며 “뒷좌석에 여성이 타고 있는 것도 보인다”고 주장했다.

승리와 유혜원은 지난 2018년 10월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적이 있다.

당시 대만 ET투데이는 ‘빅뱅’ 전 멤버 승리가 신인 배우 겸 피팅 모델 유혜원 씨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같은 악세사리를 착용하거나 같은 장소에 있는 사진을 올려 열애설에 불을 지핀 바 있다.

아울러 유혜원이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나와 차량에 탑승하는 영상도 공개된 적도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혜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