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귀다 헤어진 여자다” 열혈팬 폭로 터졌던 유명 BJ

2020년 4월 14일   김주영 에디터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유명 여성 BJ가 한 남성의 폭로로 곤경에 처했다.

지난 1월 21일 BJ 새라의 열혈팬 A 씨는 새라의 방송에서 채팅을 통해 자신이 새라와 연인 사이였다고 폭로했다.

A 씨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10월 2일부터 비공개 연애를 시작해 매일같이 시간을 보냈다.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새라를 향한 A 씨의 마음도 커졌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연애는 오래가지 못했다.

자주 다투던 두 사람은 3개월도 채 유지하지 못한 채 이별을 맞이하게 됐다. A 씨는 새라와의 관계를 유지시키고 싶어했으나 소용없었다.

A 씨는 “이번 일이 드러나도 새라가 나락으로 떨어질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동안 새라는 시청자들을 속이는 것이 싫다는 이야기를 해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굳이 방송에서 이야기하나 싶은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 감정적으로 행동하고 판단하는 것 같다”면서 “이 부분을 새라도 인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새라는 A 씨의 폭로와 관련해 “로맨스 스캠으로 별풍선을 유도하고 애인 없으니 이뻐해달라고 방송한 적 없다. 모두에게 떳떳하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