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환호하게 만든 노홍철 최근 근황

2020년 4월 20일   김주영 에디터

방송인 노홍철이 데뷔 후 처음으로 생활 리뷰 크리에이터로 변신, 국내 최초 생활 언박싱 콘텐츠를 선보인다. \

노홍철이 오는 5월8일 새롭게 선보일 웹예능 ‘생활언박싱 노대리’는 ‘노홍철이 대신 리뷰해드립니다’의 준말로, 호기심 많은 노홍철이 다양한 분야, 사람, 장소, 상황 등 생활을 대신 체험한 후 신랄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들려주는 실용 만점 생활 밀착형 리뷰 콘텐츠다.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며 하나의 장르로 자리잡은 ‘물건 언박싱’ 콘텐츠와 예능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돌발행동으로 ‘원조 돌+아이’ 등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를 구축한 노홍철이 만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세계 유일무이 생활언박싱 콘텐츠가 탄생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독자들의 제보를 받아 노홍철이 대신 체험한 후 솔직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들려줄 생활언박싱은 현재 유튜브 채널 ‘생활언박싱 노대리’를 통해 구독자들의 다양한 제보를 받고 있다.

‘생활언박싱 노대리’의 제작을 맡은 ‘콘텐츠랩 나나랜드’는 타인의 시선에 굴하지 않고 나만의 기준으로 만든 내 세상을 뜻하는 신조어 ‘나나랜드’를 바탕으로 한 채널이다. 현재 제작 중인 이영자 김숙의 ‘K-밥 STAR’가 공개되자 마자 유튜브와 SNS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생활언박싱 노대리’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생활언박싱 노대리’는 오는 5월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