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환호하게 만든 노홍철 최근 근황

2020년 4월 20일

방송인 노홍철이 데뷔 후 처음으로 생활 리뷰 크리에이터로 변신, 국내 최초 생활 언박싱 콘텐츠를 선보인다. \

사람들 환호하게 만든 노홍철 최근 근황

노홍철이 오는 5월8일 새롭게 선보일 웹예능 ‘생활언박싱 노대리’는 ‘노홍철이 대신 리뷰해드립니다’의 준말로, 호기심 많은 노홍철이 다양한 분야, 사람, 장소, 상황 등 생활을 대신 체험한 후 신랄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들려주는 실용 만점 생활 밀착형 리뷰 콘텐츠다.

사람들 환호하게 만든 노홍철 최근 근황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며 하나의 장르로 자리잡은 ‘물건 언박싱’ 콘텐츠와 예능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돌발행동으로 ‘원조 돌+아이’ 등 독보적인 예능 캐릭터를 구축한 노홍철이 만나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세계 유일무이 생활언박싱 콘텐츠가 탄생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람들 환호하게 만든 노홍철 최근 근황

구독자들의 제보를 받아 노홍철이 대신 체험한 후 솔직하고 디테일한 후기를 들려줄 생활언박싱은 현재 유튜브 채널 ‘생활언박싱 노대리’를 통해 구독자들의 다양한 제보를 받고 있다.

사람들 환호하게 만든 노홍철 최근 근황

‘생활언박싱 노대리’의 제작을 맡은 ‘콘텐츠랩 나나랜드’는 타인의 시선에 굴하지 않고 나만의 기준으로 만든 내 세상을 뜻하는 신조어 ‘나나랜드’를 바탕으로 한 채널이다. 현재 제작 중인 이영자 김숙의 ‘K-밥 STAR’가 공개되자 마자 유튜브와 SNS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생활언박싱 노대리’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생활언박싱 노대리’는 오는 5월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