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2020년 5월 12일

한 여성이 예상치 않은 상황으로 남자친구와 갈등을 빚고 있다고 밝혔다.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쓴 여성 A 씨는 가슴 수술을 앞둔 동성 친구와 이야기를 하다 서로의 가슴을 만져보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는 “나는 D컵이다. 몸에 살도 있지만 어렸을 때부터 가슴이 컸다. 친구는 A컵인데 최근 가슴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A 씨의 친구는 A 씨의 가슴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해 만져보고 싶다고 말했고, A 씨는 동성 친구였을 뿐만 아니라 본인도 A컵 가슴의 느낌이 궁금해 서로 만져보기로 했다.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두 사람은 A 씨의 집에서 옷을 벗고 서로의 가슴을 만지고, 서로의 경험을 이야기했다.

A 씨는 “수술 다 하고 아물면 다시 한번 만져보기로 하고 친구와 좋은 시간이었다 하고 헤어졌다”라고 말했다.

별 일이 없을 것이라 생각한 A 씨는 이 사실을 남자친구에게 말했다. 하지만 이야기를 듣던 남자친구는 표정이 굳더니 “너는 여자라도 아무나 가슴 만지게 하느냐”며 A 씨를 나무랐다.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남자친구는 “너의 몸이지만 내게도 소중하다. 너무 좋아서 조심스럽게 만지는 몸인데 아무리 여자고 친구라고 해도 다른 사람한테 막 만지게 하느냐. 목욕탕에서 본 것도 아니고 서로 만지게 하는 것이 어딨냐”며 따졌다.

A 씨는 “불순한 의도도, 성적인 의도도 아니고 수술 전 정보 차원에서 그랬던 것이다. 남자친구에게 아무리 설명해도 마음이 복잡하다며 집에 가더라”라고 말했다.

남자친구는 A 씨에게 “이해할 수 없으니 잠깐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다.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친구랑 서로 가슴 만졌는데.. 여친 이야기 들은 남친 반응

A 씨는 “바람핀 것도 아니고 10년된 친구랑 한 것이다”라고 답답함을 호소했다.

A 씨에 따르면 그의 남자친구도 A 씨의 친구가 곧 가슴 수술을 한다는 사실을 미리 알고 있었다.

A 씨는 “친구가 나랑 같이 가슴 성형 상담받으러 갈 때 남자친구가 차로 성형외과까지 데려다 줬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